logo





  지난 2012년에 이어 2013년에도 당사는 지역 사회와의 공동 성장이라는 PPG의 가치를 실현하고, 미래 핵심 여성 연구 인력을 후원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당사를 알리고 인재를 선점하고자 PPG AP GABD팀과 함께 PPG Global Charitable fund에서 100% 지원을 통하여 부산대학교 화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 하였습니다. 또한 이와 더불어 부산시교육청과 부산시 남구 지역의 불우한 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하고, 당사의 부산대학교 장학생들이 중학생들의 학업을 돕는 기업사회공헌(CSR)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에 부산시교육청에서는 당사의 이러한 부산교육기부에 대한 기여도를 높이 평가하여, 제 6회 교육메세나 패

수여 기업으로 선정하였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그리고 지난 12월 24일, 제 6회 교육메세나 패 수여식이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은 부산교육기부 활성화에 적극 참여한 기업, 기관, 단체, 민간인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부산시장, 부산시교육감, 상공회의소장, 부산일보사장 공동명의의 표창 훈격으로 시상되었습니다.

당사는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을 통하여 교육메세나 패 ‘멘토링’ 부분에서 수상하였으며, 이날 수여식에는 권지용 사장, 서종석 부산공장장, 김명연 연구소장, 차일진 연구소장, 이현정 팀장이 참석하였습니다. 본 수여식에서는 부산시 유수 기업의 대표와 임원진들이 함께 모여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역 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써 당사도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어 그 의미가 컸습니다.

이번 교육메세나 패 수상은 당사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속으로 수상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역사회와의 장기적인 성장의 동반자로써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가온 2014년 새해에도 더욱 다양하게 진행될 당사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